오늘 소개할 신메뉴는  미지쌤께서 신메뉴 연구를 위해 분당 정자동 카페거리로 발품을 파신 결과물인 허니 카푸치노입니다.

크기변환_IMG_5816.JPG

 

원래는 카페 사이공과 허니 카푸치노 두가지를 가지고 오셨는데요. 품평회를 통해 의견을 조합해 본 결과 카페 사이공은 진한 베트남 커피의 맛을 살리기에는 역부족이라는 의견과 연유의 맛이 카라멜이나 화이트 초코 시럽과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다 하여 카페 사이공은 떨어지고 허니 카푸치노만 살아남았습니다.

 

허니 카푸치노는 카푸치노에 단 맛을 기대하시는 분들께 꿀이 많이 달지 않으면서도 은은한 단맛을 주어 카푸치노의 풍부한 거품과 시나몬이 잘 어울리는 느낌을 줍니다.

꿀과 계피(시나몬)는 실제로 세계 뉴스를 통하여, 꿀과 계피의 효능이 나왔을 정도로 이 두가지를 같이 섞어서 드실 경우 더욱이 큰 효능을 발휘한다고 합니다.

 

음~~ 넘 달콤한 것이 몸에도 좋겠군요 …사랑스러운  맛이랄까요

 

꿀의 효능은 아시다 시피 꿀의 경우 기본적으로 감기예방에 좋다는 것은 익히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다가  계피와 꿀을 섞어서 드실 경우 피부의 노화를 방지해주는 효과도 있구요 꿀과 계피를 2:3비율로 섞어 꾸준히 물에 타드실 경우 심혈관 질환 예방에 뛰어난 효능을 발휘한다고 합니다.

커피 역시 커피를 하루 한잔을 마시면 커피에 항산화물질인 폴리페놀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노화를 방지해 준다고 합니다​

———————————————————————————————————

이 커피를 매일 마시면 우리 가게에 오시는 손님들은 모두 늙지 않는 동안 미모를 갖게 되겠군요…

 늙지않는 동안 외모를 가지시려면…..여러분 허니 카푸치노 많이 사랑해주세요 

Print Friendly